아는만큼 보인다

SK 텔레콤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멤버십 등급에 따라서 연 6회의 영화예매 혜택을 제공받고 있습니다. T 멤버십 어플로 접속하면 영화예매가 가능한데요 어떻게 예매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  알아보았습니다. 

 

또한 2021년 2월 1일부터 T 멤버십 영화예매 방법이 새롭게 바뀌었는데요. 영화예매 횟수도 증가하고, 영화예매가 가능한 영화관들도 바뀌었다니 이 부분도 알아보았습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민속고유의 명절인 설날 집합 금지로 인하여 5인 이상 가족모임을 금지했죠. 연휴는 길고 긴데 할 게 없어서 영화나 보러 가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.

 

SK 텔레콤을 오랫동안 사용해와서 멤버십 등급이 VIP 였는데요. VIP가 되면 매년 6번까지 영화를 공짜로 볼수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VIP 픽을 활용하기로 했죠.

 

 

 

영화 예매를 하려고 T 멤버십 앱에 들어가니 뭔가 바뀌었더라구요. 그것은 바로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연 6회 영화예매 혜택이 연 12회로 확대가 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얼핏 보면 기회가 늘어서 분명 좋은 것 같은데 가만히 살펴보면 예전보다도 혜택이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. 그 이유는 작년만 하더라도 평일, 주말 상관없이 월 1회 최대 연 6회까지 무료관람이 가능했는데 이젠 무료 혜택이 3회로 줄면서 평일의 경우 한 장을 유료로 예매를 해야만 1+1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 

 

결국 1년에 6번 무료관람이 가능했었던 부분이 3번으로 줄어들면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바뀐 것을 보면 혜택은 줄어들었다고 볼 수 있죠.

 

한 가지 더 살펴보면 메가박스, CGV, 롯데시네마까지 국내 3사 영화관에서 예매가 가능했는데 이젠 롯데시네마에서만 예매가 가능해지면서 선택의 폭이 좁아진 것도 혜택이 줄어들었다는 의미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언제든지 혼자서 영화를 보고 싶을 때마다 예매하고 무료로 볼 수가 있었는데 이젠 6번에서 → 3번으로 줄어들면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줄어들어서 아쉬운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T 멤버십 영화예매 방법은 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. 멤버십에 접속 후 VIP PICK 페이지로 접속하면 영화예매가 가능합니다. 

 

영화예매 방식은 영화관을 먼저 선택하는 방식과 관람하고자 하는 영화를 선택하는 방식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극장을 기준으로 선택하면 자신이 보고자 하는 영화관 먼저 선택을 한 후 영화예매 순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번에 개봉한 새해 전야가 보고 싶어서 예매를 해보았습니다.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오랜만에 개봉한 영화이기도 했지만 김강우, 유인나, 이연희, 유연석, 이동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서 많은 관심이 가는 영화였기 때문입니다.

 

영화예매 방법은 너무나도 쉽게 안내가 되어있어서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으니 안내대로만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이렇게 연휴 첫날 혼자만의 힐링 시간을 마련했습니다. 이제 영화 상영까지 얼마 안 남았으니 서둘러 준비해서 나가야 할 것 같네요.

 

T멤버십 영화예매 방법 중 롯데시네마만 된다는 게 비록 아쉽지만 통신사에서 결정한 부분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. 멤버십 VIP 픽은 사용 안 하면 소멸되는 만큼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